본문 바로가기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비밀 사랑

반응형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가족 간의 사랑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영화는 연인 간의 사랑과 가족 간의 사랑과 이별에 대해 풀어내며 따뜻한 여운을 남깁니다. 가족애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감동적인 스토리가 있는 가슴 따뜻한 영화입니다.

지금만나러갑니다

영화 정보 및 줄거리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004년에 개봉된 일본 영화이며, 2018년에는 한국에서도 리메이크 되었던 영화입니다. 아름다운 사랑과 감동적인 스토리의 작품입니다. 아내 미오가 죽은 후 1년이 지나고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는 미오가 없이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유우지는 미오가 죽기 전 만든 동화책의 이야기처럼 비의 계절이 오면 미오가 돌아올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의 계절인 장마철이 오고 기적처럼 타쿠미와 유우지의 앞에 미오가 나타납니다. 미오는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입니다. 그렇게 나타난 미오는 타쿠미와 다시 사랑을 하고 아들 유우지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미오는 비의 계절인 장마기간이 끝나면 다시 타쿠미와 유우지의 곁을 떠나야 한다는 걸 알게 됩니다. 시간이 다가오면서 미오는 떠날 준비를 합니다. 그렇게 장마가 끝나고 하늘이 맑아지며 미오는 결국 떠났습니다. 말을 하지 않지만 타쿠마와 유우지도 비의 계절이 끝나면 미오가 떠날 것이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함께 행복하게 지낸 추억들과 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순간들을 되돌아보게 합니다. 또 비밀이 해결되는 과정에서 미오가 사랑을 위해 했던 행동들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사랑과 가족과 이별과 재회 그리고 희망과 감동이 얽힌 이야기로 우리에게 따뜻한 여운을 남겨줍니다. 부부간의 사랑과 가족 간의 사랑 그리고 추억은 관객들에게 큰 위로와 감동을 전달합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희망과 기적을 믿을 수 있는 힘을 우리들에게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사랑과 이별을 다루고 있으며, 삶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합니다. 훈훈한 이야기와 따뜻한 감정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미오의 비밀

죽었던 아내 미오는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에게 비의 계절인 장마철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녀는 장마기간에만 머물 수 있습니다. 비의 계절이 끝난 후 그녀는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미오가 비의 계절에 올 수 있게 된 이유에 대해 영화는 전반에 걸쳐서 서서히 풀어주었습니다. 미오는 죽기 전에 자신의 일기장과 남편 타쿠미와의 연애편지를 타임캡슐에 넣습니다. 타임캡슐을 폐공장에 숨기고 1년 후에 함께 열어보자고 하며 열쇠를 아들 유우지의 목에 걸어줍니다. 타임캡슐을 묻어둔 이유는 미오가 죽고 나서 1년 후에 나타날 과거의 미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였습니다. 과거의 미오는 교통사고가 났었고 혼수상태에 빠져있었습니다. 그때 자신의 미래를 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타쿠미와 결혼해서 아들을 낳고 살아가는 모습을 봅니다. 하지만 오래 살지 못하고 죽을 것이라는 것도 보게 됩니다. 병원에서 깨어난 그녀는 자신이 먼저 세상을 떠날 것을 알면서도 타쿠미를 사랑합니다. 그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결국 그때 봤던 미래의 모습처럼 결혼을 하고 아들까지 낳게 됩니다. 타쿠미는 이 사실을 미오가 다시 떠난 후 일기장을 보며 알게 됩니다. 미오는 죽은 지 1년이 지난 후 다시 나타났을 때 타쿠미와 유우지가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동화책도 만들었던 것이었습니다. 동화책과 타임캡슐은 미오가 죽기 전, 1년 후 나타날 자신에게 보내는 메시지였습니다. 그녀의 용기와 사랑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과 그 힘의 의미에 대해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가족 간의 유대감을 보여주며 서로가 갖는 깊은 감정과 서로를 위한 희생에 대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중심에는 타쿠미와 미오의 사랑이야기가 있습니다. 미오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타쿠미는 여전히 미오를 추억하며 사랑하고 있습니다. 집안 곳곳에 아직도 그녀와의 추억이 남아있습니다. 아들 유우지도 엄마의 사랑에 대해 이해하고 있습니다. 미오가 다시 떠나기 전에 18살이 되는 해까지 매년 유우지의 생일 케이크를 예약합니다. 미오가 떠난 후에도 매년 엄마에게 생일을 축하받았고 그런 사랑 덕분에 유우지는 밝은 아이로 자라게 됩니다. 영화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이타심과 희생 그리고 장애물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가족의 본질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관객들에게 가족 간의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